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연율 환산으로 4.
노지의 감귤은 수확의 시기를 맞았다.이 말은 영화 ‘디터 람스에서 한 평론가가 디자이너인 디터 람스의 성품과 삶의 태도를 평한 말이다.
하나는 귤의 빛깔이다.펑펑 울었다더 중앙 플러스사투리 어벤저스시방.김창열 화백은 이 그림에 대해 어느 날 그림 위에 물방울이 맺힌 것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그것에서 회화의 모든 답을 찾았다고 회고하기도 했다.
그 나무의 유전병술 한병 익을 시간 못 견뎠다우리가 짓고 부순 숱한 ‘서울들서울 2㎞.텃밭에서 마른 덩굴을 잡아 당겨가며 덩굴을 걷고 있는 사람을 바라본다.
한 방울의 이슬에 가을이 들어 있다.
실패한 노무현‘언론개혁 집착 소통 망쳤다온라인 홍수 ‘가짜뉴스 원죄盧가 만든 ‘인터넷 청와대文정부서도 끝내 외면당했다돈 없이는 정치할 수 없나술 먹던 노무현.‘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고요함이다/ 산에 둘러싸인 작은 밭에서/ 허리가 끊어질 듯 아프게 괭이질을 하다가/ 때로 그 허리를/ 짙푸른 산을 향해 쭉 편다/ 산 위에는/ 작은 구름이 몇 덩이 천천히 흘러가고 있다/ (……) / 산은 고요하다/ 구름은 고요하다/ 땅은 고요하다/ 벌이가 되지 않는 것은 괴롭지만/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고 또 필요한 것은/ 고요함이다.
나는 얼마 전 미술관을 찾았다.가을 풍경 속에 내려놓은 마음 ‘자아의 소멸을 경험하는 관조 제주 귤빛에서도 세상사 잊어마음 읽기 최근에는 일본 시인 야마오 산세이의 시편을 읽었다.
나는 귤나무에 매달린 귤들의 각각의 높이와 색감을 유심히 바라보곤 한다.이 말은 영화 ‘디터 람스에서 한 평론가가 디자이너인 디터 람스의 성품과 삶의 태도를 평한 말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아레나|배구괴물 김민재가 돌아왔다… 남은 시즌 목표는 팀 우승뿐 | sitemap
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4년 2월 3일죽음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페라리 ‘296 챌린지’ 공개"中 자동차 공유 플랫폼 디디 추싱, 25% 감원 모색"담뱃값 너마저…9년만에 인상설 '솔솔'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투자자, 보안 가장 중시유로존 작년 GDP 성장률 1.8%…伊, 기술적 침체 진입오늘은 수현이 없어요印 sensex지수, 0.64%↑ 35,819.62 (14:00)한국경영개발원, ‘제 58차 제조혁신설비 무상지원 130 지원사업’ 모집페이스북, 가상화폐 광고금지 규정 철회…빗장 풀리나유로존 작년 GDP 성장률 1.8%…伊, 기술적 침체 진입가온미디어(078890) 2016.01.26 탐방보고서백산(035150) 2016.01.28 탐방보고서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美 1월 감원 5만2천998명…전월비 증가01. 美 작년 4분기 신용대출 연체 증가…자동차대출 연체 눈길“추모와 치유에는 여야도, 대립도 없어야 한다”JP모건 내부의 반란 S&P 더 오를 것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추모와 치유에는 여야도, 대립도 없어야 한다”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바이든 대통령의 1월 인·태 외교 성적표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6일)‘리더 사관학교’ 기업들의 비결보험료 납부 상한 59→64세 되면 생애이득 3397만→5036만원09. 딜링룸 24시…챙겨봐야 할 국제경제뉴스씨티 "中 PMI 경기 둔화 드러내…이르면 내달 단기금리 인하 가능성"WSJ "연준의 이해할 수 없는 중단"신뢰의 열매는 하루아침에 열리지 않는다